정보이용료로 결제한 유료 콘텐츠들은 현물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의 인증번호(또는 바코드)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는 결제대행업체(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 등)의 정책에 따르므로,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사용 가능. 추가 소액결제 방법이나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주로 사용됨.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로 유료 결제 앱(게임,아이템,사이버머니 등), 문화상품권 구매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번거롭기 때문에 유일한 단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니지로 결제하고갑니다. 한도 꽉 채워서하니까 서비스도 챙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과 같은 온라인 상품권을 거래 즉시 현금화 해 드리고… 더 보기 »상품권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 상품권 매매/매입 전문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정보이용료 현금화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명 되게 잘 해주시네요 ㅎㅎ 덕분에 어렵지않게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리니지로 진행했어요. 고마워요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지존은 모바일상품권 현금화 돈이 급할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그중에 수수료가 싸고 가장 높은 금액으로 현금 교환이 되는 것은 컬쳐랜드, 해피머니…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는 컬쳐랜드 현금화, 해피머니 현금화가 최고죠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